GNN 뉴스통신

대구 중구, 동인동먹거리골목 홍보관 운영 성황리에 마쳐

동인동에서 밥과 커피 모두 즐겨요!

gnn뉴스통신 | 기사입력 2024/12/02 [17:02]

대구 중구, 동인동먹거리골목 홍보관 운영 성황리에 마쳐

동인동에서 밥과 커피 모두 즐겨요!
gnn뉴스통신 | 입력 : 2024/12/02 [17:02]

▲ 대구 중구, 동인동먹거리골목 홍보관 운영 성황리에 마쳐


[GNN 뉴스통신=gnn뉴스통신] 대구 중구는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사흘간 엑스코(EXCO)에서 개최된 ‘제22회 대구음식산업박람회’에 참가해 중구의 오래된 먹거리골목인 ‘동인동 먹거리골목 홍보관’을 운영하며 큰 호응을 얻어냈다.

박람회 기간동안 9회 진행된 룰렛 이벤트에는 1,200여 명이 참여해 동인동먹거리골목 상품권과 빵‧커피‧누룽지 등 중구 우수 식품제조가공업체 제품, 치약‧칫솔 세트 등의 홍보물을 제공했다.

또 동인동 먹거리골목의 대표메뉴인 찜갈비와 곱창전골, 갈비탕, 대방어회 등 다양한 음식과 휘낭시에 밤티라미수 등 디저트까지 실제 음식을 전시해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상인회에서 준비한 찜갈비 200인분, 쿠키 100개 시식 행사도 함께 진행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행사에서 경품으로 제공했던 골목 상품권은 동인동 먹거리골목에 있는 음식점과 카페 등에서 사용할 수 있어 동인동 먹거리 골목 방문을 유도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 참여자들은 게임으로 중구의 먹거리골목과 식품제조가공업체의 제품을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됐고, 지역 제조업체는 저력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었던 것으로 평가된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앞으로도 우리 구만의 외식산업 발전과 우수 식품제조업체의 홍보 등을 위해 꾸준히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