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대구 중구, 대구음식산업박람회 참가 동인동 먹거리골목 홍보

찜갈비에 날개달다, 동인동 먹거리골목 홍보전 펼친다

gnn뉴스통신 | 기사입력 2024/11/27 [11:21]

대구 중구, 대구음식산업박람회 참가 동인동 먹거리골목 홍보

찜갈비에 날개달다, 동인동 먹거리골목 홍보전 펼친다
gnn뉴스통신 | 입력 : 2024/11/27 [11:21]

▲ 대구중구청


[GNN 뉴스통신=gnn뉴스통신] 대구 중구는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사흘간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제22회 대구음식산업박람회에 참가해 중구를 대표하는 먹거리 골목인 ‘동인동 먹거리골목’ 홍보에 나선다.

‘관공서 주변에는 맛없는 집이 없다’는 말이 있듯이 대구시 동인청사와 대구 중구청 사이에 있는 ‘동인동 먹거리골목’은 지난 50년간 전통과 역사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대구 대표 먹거리 골목인 동인동 먹거리 골목의 숨은 내공을 엿볼 수 있도록 참여형 홍보관으로 운영한다.

홍보관은 다양한 메뉴로 골목의 범위를 넓혀 새롭게 비상하고 있는 동인동 먹거리 골목을 중점 홍보하고자 찜갈비 시식 행사뿐만 아니라 대표메뉴 전시와 룰렛 이벤트 행사를 운영한다.

이벤트는 동인동골목상인회에서 준비한 골목 상품권도 제공해 다양한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

이외에도 중구 식품제조업체에서 생산한 우수제품 전시도 함께 선보인다. 시간별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 시 우수제품을 받아 갈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류규하 중구청장은 “이번 홍보관 운영을 통해 동인동 먹거리골목이 대구 대표 먹거리로 거듭나길 기대하며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