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강화군 제2회 선원면 주민자치 동아리 발표회 개최

숨겨왔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뽐내

김옥란 기자 | 기사입력 2024/10/25 [15:16]

강화군 제2회 선원면 주민자치 동아리 발표회 개최

숨겨왔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뽐내
김옥란 기자 | 입력 : 2024/10/25 [15:16]

▲ 제2회 선원면 주민자치 동아리 발표회


[GNN 뉴스통신=김옥란 기자] 선원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4일 신정체육공원 체육관에서 ‘제2회 선원면 주민자치 동아리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발표회에는 박용철 강화군수를 비롯해 선원면 기관ž단체장, 주민 등 약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동아리 회원들은 그간 갈고닦은 실력을 뽐냈다.

선원면 주민자치센터에는 라인댄스, 스포츠댄스, 노래교실, 풍물, 서예 등 9개의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이 중 6개 팀이 무대에서 공연을 선보였고, 서예 교실은 벽면을 활용하여 작품들을 전시했다.

이날 1등은 풍물(태안문소리)에서 차지했으며, ‘강화군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발표회’에 선원면 대표로 출전한다.

박용철 강화군수는 “귀한 자리에 초대해 주신 선원면 주민자치위원회 및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선원면 주민자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앞으로도 하나 된 강화, 중단 없는 강화발전을 위해 군민과 소통하고 노력하는 군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

한태석 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 발표회를 준비하신 수강생분들과 강사님들의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주민들의 수요에 따른 주민자치 프로그램 활성화 및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서광석 선원면장은 “면민이 단합되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아 기쁘고 감사하며, 앞으로도 주민자치 활동의 활성화를 통해서 오늘처럼 좋은 분위기를 계속 이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