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동두천소방서, '62주년 소방의 날 기념'하며 소방 영웅들의 노고 기려

이형림 기자 | 기사입력 2024/11/08 [18:50]

동두천소방서, '62주년 소방의 날 기념'하며 소방 영웅들의 노고 기려

이형림 기자 | 입력 : 2024/11/08 [18:50]

[GNN뉴스통신=이형림 기자] 동두천시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동두천소방서가 8, 62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하고 소방관들의 헌신을 기렸다.

 

▲ 기념행사 후 단체 사진   © 이형림 기자


이날 행사는 동두천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열렸으며, 최문석 소방서장을 비롯해 박형덕 동두천시장, 경기도의회 임상오 안전행정위원장, 김승호 동두천시의회 의장 등 주요 인사와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기념식은 그동안 시민의 안전을 위해 묵묵히 헌신해 온 소방관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 케익 커팅식 © 이형림 기자


기념식에서는 소방활동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식이 진행되어
, 화재 진압, 구조 활동 등 다양한 현장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준 소방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젠시프레드릭 미소방대 부서장도 참석하여 양 기관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됐다.이는 동두천시의 국제적인 위상을 고려할 때 더욱 의미 있는 일로 평가된다.

 

▲ '제62주년 소방의 날' 기념 행사에 참석자들이 국기에대한 경례를 하고 있다.   © 이형림 기자


최문석 소방서장은 기념사를 통해
시민의 안전을 위해 밤낮없이 노력하는 소방관 여러분의 헌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앞으로도 동두천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두천소방서는 이번 기념식을 통해 소방관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시민들에게 소방의 중요성을 알리는 계기로 삼았다. 앞으로도 동두천소방서는 시민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