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안성맞춤공감센터 개관식 성황리에 개최

청소년 시설과 체육시설을 겸비한 복합문화공간, 지역 주민들의 기대 속에 문 열어

김유나 기자 | 기사입력 2024/09/03 [12:23]

안성맞춤공감센터 개관식 성황리에 개최

청소년 시설과 체육시설을 겸비한 복합문화공간, 지역 주민들의 기대 속에 문 열어
김유나 기자 | 입력 : 2024/09/03 [12:23]

▲ 안성맞춤공감센터 개관식 성황리에 개최


[GNN 뉴스통신=김유나 기자] 안성시는 지난 8월 31일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활동 제공과 지역 주민의 체력증진의 기반이 되어줄 안성맞춤공감센터의 개관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개관식에는 김보라 안성시장을 비롯하여 지역 청소년들과 주민 등 250여 명이 참석하여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안성맞춤공감센터는 (구)시민회관 자리에 지하1층~지상4층의 규모로 조성된 생활 SOC 복합시설로 주요 시설로는 청소년 수련관,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체육센터 등이 있으며, 지역 주민들과 청소년들이 함께 소통하며 어우러질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특히, 개관식에서 안성 청소년 댄스팀 문라이트와 K-TEEN의 연합동아리 축하공연과 안성맞춤공감센터의 힘찬 발걸음을 기념하기 위한 램프 퍼포먼스는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청소년들의 열정과 끼가 넘치는 무대는 행사에 활기를 더하며, 청소년 시설의 중요한 역할과 가능성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김보라 시장은 축사를 통해 “많은 시민들의 응원과 격려 덕분에 안성맞춤공감센터가 개관하게 되었다”며 “안성맞춤공감센터는 미래의 주역인 우리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고, 시민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는 소중한 공간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번 개관식과 함께 안성맞춤센터는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가며, 다양한 청소년 문화 및 체육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