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착한가게 137호점 ‘엄마손에코어린이집’ 현판 전달식

고일우 기자 | 기사입력 2024/09/23 [14:40]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착한가게 137호점 ‘엄마손에코어린이집’ 현판 전달식

고일우 기자 | 입력 : 2024/09/23 [14:40]

▲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착한가게 137호점 ‘엄마손에코어린이집’ 현판 전달식


[GNN 뉴스통신=고일우 기자]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9월 20일 착한가게 137호점 '엄마손에코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착한가게 '엄마손에코어린이집'은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보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김해시가 지정하는 열린어린이집이다.

이 어린이집은 물리적 공간을 개방하고 보육프로그램부터 어린이집 운영까지 부모의 일상적 참여를 장려하고 있다.

0세부터 5세까지의 일반보육 외에도 시간제보육을 통해 어린이집을 이용하지 않는 아동들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들에게 나눔의 중요성을 가르치는 기회를 소중히 여기는 엄마손에코어린이집 정순애 대표는 “작은 나눔이 누군가의 삶에 긍정적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는 사실이 정말 뜻 깊다. 앞으로도 후원의 의미를 깊게 이해하며 지속적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정규 김해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김해시복지재단 착한가게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아낌없는 나눔을 실천해 주신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번 착한가게 지정을 통해 지역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해시복지재단 착한가게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을 통해 매월 3만원 이상의 후원금을 기탁한 자영업자,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지정 대상이며 후원을 희망하시는 분은 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