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결혼하자 맹꽁아!' 양미경-최재성-반효정-양희경-전수경-윤복인 출연 확정! 초호화 명품 라인업 완성!

이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8/29 [12:00]

'결혼하자 맹꽁아!' 양미경-최재성-반효정-양희경-전수경-윤복인 출연 확정! 초호화 명품 라인업 완성!

이상진 기자 | 입력 : 2024/08/29 [12:00]

▲ 사진 제공: 웰스엔터테인먼트(양미경), KBS (최재성), 기억컴퍼니(반효정), 본인(양희경), 애닉이엔티(전수경), 스타위브엔터테인멘트(윤복인)


[GNN 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명실상부 국민 배우들이 ‘결혼하자 맹꽁아!’에 총출동한다.

앞서 KBS 1TV 새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극본 송정림/ 연출 김성근/ 제작 DK E&M, 몬스터유니온)는 박하나, 박상남, 이연두, 김사권, 이은형, 박탐희의 출연 확정으로 화제를 불러온 가운데 극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관록의 연기파 배우 양미경, 최재성, 반효정, 양희경, 전수경, 윤복인의 합류 소식을 전하며 명품 라인업을 완성해 더욱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결혼하자 맹꽁아!’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드라마다.

‘태풍의 신부‘, ’슬플 때 사랑한다‘, ’여자의 비밀‘ 등을 집필한 송정림 작가와 ‘우당탕탕 패밀리’, ‘현재는 아름다워’, ‘다함께 차차차’ 등에서 탄탄한 연출을 보여준 김성근 감독의 조합만으로도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양미경과 최재성은 각각 맹공희(박하나 분), 맹공부(이은형 분) 남매의 엄마 강명자와 아빠 맹경태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두 사람은 이 세상 부모 마음을 대변하는 연기로 모성애와 부성애를 자극하는 것은 물론 현실 부부와 같은 케미로 예비 시청자들의 짙은 공감을 불러올 전망이다.

반효정은 강명자(양미경 분)의 친정엄마 임순이 역을 맡아 나이가 들어서도 자식 걱정이 끊임없는 어머니의 모습을 보여주며 눈물로 안방극장을 젖어들게 한다고.

양희경은 제이스 패션의 총수이자 구단수(박상남 분)의 할머니 황익선 회장으로 분해 카리스마 있는 기업 오너의 면모를 제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전수경은 서민기(김사권 분)의 어머니 정주리 역을, 윤복인은 맹경태(최재성 분)의 여동생 맹경복 역을 맡아 극에 흥미를 더한다. 두 사람은 강명자와 고교 동창 사이로, 한때 삼총사처럼 가까이 지냈으나 일련의 사건을 겪으며 관계가 꼬일 대로 꼬인다.

이렇듯 이름만 들어도 듬직한 양미경, 최재성, 반효정, 양희경, 전수경, 윤복인까지 남다른 내공을 지닌 명품 배우들이 ‘결혼하자 맹꽁아!’에 대거 합류하며 이들이 보여줄 막강한 저력 발휘에 기대감이 솟구치고 있다.

일일 저녁 안방극장을 재미와 감동으로 물들일 KBS 1TV 새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는 ‘수지맞은 우리’ 후속으로 오는 10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