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가수 더 브릿지, 웹툰 인기작 ‘친구와 갈 데까지’ OST ‘마음은 아직’ 27일 전격 발매!

이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8/26 [12:03]

가수 더 브릿지, 웹툰 인기작 ‘친구와 갈 데까지’ OST ‘마음은 아직’ 27일 전격 발매!

이상진 기자 | 입력 : 2024/08/26 [12:03]

▲ [사진 제공: 다날엔터테인먼트]


[GNN 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가수 더 브릿지가 ‘친구와 갈 데까지’ OST 주자로 합류한다.

오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 브릿지가 참여한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마음은 아직’이 발매된다.

‘마음은 아직’은 이별을 예감한 후 두려움과 슬픔을 표현한 곡으로, 더 브릿지의 풍부한 표현력과 애절한 보컬과 만나 리스너들에게 가슴 뭉클한 감동을 안길 계획이다.

잔잔한 선율과 ‘내 마음은 아직 그대죠 우리 헤어지지 마 돌아봐요 끝이라고 말하지 마요/이렇게 헤어지면 이제 난 어떡하죠 그대가 없는 내일이 난 두려워’처럼 쓸쓸한 분위기의 가사가 어우러지며 임팩트를 남긴다.

이번 곡은 수많은 드라마와 웹툰 OST를 통해 히트 메이커로 사랑받고 있는 필승불패W, 육상희, 이한이 또 한 번 의기투합해 작품과 완벽한 합을 이루는 OST 탄생을 예감케 한다.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는 결혼을 하고는 싶은데 선은 보기 싫고 주변에 남자도 없어서 고민하는 주인공. 하지만 친한 친구에게 결혼하자고 말을 하면서 일어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더 브릿지가 참여한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마음은 아직’은 오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