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경기도의회 김민호 의원, 음악과 소통으로 한우리작은도서관 개관 3주년 기념 행사 빛내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플룻 음악회와 세대 통합을 위한 간담회 진행

손지훈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4/08/21 [13:43]

경기도의회 김민호 의원, 음악과 소통으로 한우리작은도서관 개관 3주년 기념 행사 빛내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플룻 음악회와 세대 통합을 위한 간담회 진행
손지훈 선임기자 | 입력 : 2024/08/21 [13:43]

▲ 김민호 의원, 음악과 소통으로 한우리작은도서관 개관 3주년 기념 행사 빛내


[GNN 뉴스통신=손지훈 선임기자]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민호 의원(국민의힘, 양주2)은 21일 '한우리작은도서관 개관 3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하여 플룻 음악회와 간담회를 진행했다.

개관 3주년을 맞은 한우리작은도서관은 경기도 양주시 양주고읍LH 13단지에 위치하여 지역 주민에게 독서 및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지역사회의 생활문화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평소 플룻 연주자로도 활동하고 있는 김민호 의원은 ‘한우리작은도서관’ 개관 3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양주플룻앙상블과 함께 음악회를 진행하고, ‘세대 간 갈등 저감과 통합을 위한 노력’이라는 주제로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김민호 의원은 “세대 간 갈등을 극복하고 통합하기 위해서는 서로에 대한 존중과 이해를 바탕으로 상호 소통을 증진시키도록 노력해야 한다”라고 강조하며 “어르신들과 젊은 세대가 활발히 교류할 수 있도록 정책적, 문화적으로 다양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김민호 의원은 “작은도서관은 지역주민 가까이에서 정보접근성과 문화향유권을 보장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작은도서관이 지역의 소통과 교류의 장이자 생활친화적인 문화공간으로 지속적으로 발전하도록 세심히 살피겠다”라고 말했다.
손지훈 선임기자
현장을 중요시 여기는 발빠른 기자 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