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고일우 기자] 사천시는 14일 보건소 3층 회의실에서 시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친절 민원 행정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한 ‘2024년 읍면동 직원 친절 마인드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읍면동 직원 28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룸컨설팅 김경화 대표를 초빙해 ‘행복한 일터를 만드는 친절 역량 강화’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특히, 지난 7월 15일 자 인사이동으로 새롭게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배치된 직원들의 민원 응대 서비스 함양을 중점적으로 다뤄 민원 현장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김경화 대표는 고객만족 친절 서비스, 내부 소통의 중요성, High end 서비스 스킬 등의 내용으로, 시민의 입장에서 공감할 수 있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강조했다. 박동식 시장은 “앞으로 지속적인 친절 교육을 통해 변화된 공무원의 의식을 시민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GNN 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