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광진구, 수도권공공서비스노동조합 감사패 받아

12일, 광진지부로부터 감사패 수령… 공단 근로환경 개선에 기여한 점 인정받아

손지훈 섬임기자 | 기사입력 2024/08/12 [16:08]

광진구, 수도권공공서비스노동조합 감사패 받아

12일, 광진지부로부터 감사패 수령… 공단 근로환경 개선에 기여한 점 인정받아
손지훈 섬임기자 | 입력 : 2024/08/12 [16:08]

▲ 12일 광진구가 수도권공공서비스노동조합 광진지부로부터 감사패를 전달 받고 기념 촬영하고 있는 모습


[GNN 뉴스통신=손지훈 섬임기자] 광진구가 12일, 광진구시설관리공단 직원들의 근로환경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수도권공공서비스노동조합 광진공단지부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수도권공공서비스노동조합은 수도권 소재 공단, 재단 근로자로 구성된 산별노조로, 지난 2021년 광진지부 가입 이후 광진구시설관리공단과 발전적인 노사관계를 구축해오고 있다.

광진구도 공단 근로자의 근무환경 및 처우 개선에 힘을 보태고 있다. 지난해 원가 분석, 조직진단 용역을 실시해 효율적인 조직 개편 방안을 제시한 데 이어, 올해는 장기재직휴가 제도 신설, 근속승진제도 개선 등 공단의 원활한 인력 운영을 위한 제도 개선에 기여한 바 있다.

전달식은 김경호 광진구청장과 최지훈 수도권공공서비스노동조합 광진지부 위원장, 강호철 광진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최지훈 광진공단지부 위원장은 “공단 직원들의 근로 복지 향상에 힘써주시는 광진구청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에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감사패를 수여해주신 수도권공공서비스노동조합 광진지부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광진구는 공단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직원들이 일하기 좋은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 구민에게 보다 나은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