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수원시 수의사회, “취약계층 위해 사용해 달라” 수원시에 성금 100만 원 기탁

안주현 수원시 수의사회 회장, 이재준 수원시장 방문해 성금 전달

김유나 기자 | 기사입력 2024/08/11 [14:22]

수원시 수의사회, “취약계층 위해 사용해 달라” 수원시에 성금 100만 원 기탁

안주현 수원시 수의사회 회장, 이재준 수원시장 방문해 성금 전달
김유나 기자 | 입력 : 2024/08/11 [14:22]

▲ 이재준 수원시장(가운데)과 수원시 수의사회 관계자들이 성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GNN 뉴스통신=김유나 기자] 수원시 수의사회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시민 지원에 사용해 달라”며 수원시에 100만 원을 기탁했다.

안주현 수원시 수의사회 회장은 9일 수원시청을 방문해 이재준 수원시장에게 성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안주현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 원상철 전 회장, 이성식 경기도 수의사회 회장, 김기범 수원시 반려동물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수원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 형식으로 취약계층 주민에게 성금을 배분할 예정이다.

안주현 수의사회 회장은 “회원들이 뜻을 모아 매년 기부에 참여하고 있다”며 “수원시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재준 시장은 “수원시의 동물 관련 정책·사업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는 수원시 수의사회에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은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1971년 설립된 수원시 수의사회는 동물 보호·복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길고양이 TNR(중성화)사업 ▲동물등록제 지원 사업 ▲푸른손길 수원시유기동물입양쉼터 ▲동물보호, 가축방역 공수의 ▲실외사육견 중성화 수술 지원 등 수원시의 반려동물 관련 정책사업에 협조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