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인천시 서구 루원음식문화거리 골목형상점가 공동마케팅 지원사업 추진 ‘별이 빛나는 밤에 축제’

GNN 뉴스통신 | 기사입력 2024/06/13 [10:35]

인천시 서구 루원음식문화거리 골목형상점가 공동마케팅 지원사업 추진 ‘별이 빛나는 밤에 축제’

GNN 뉴스통신 | 입력 : 2024/06/13 [10:35]

▲ 인천시 서구


[GNN 뉴스통신=GNN 뉴스통신] 인천 서구는 지난 9일 루원음식문화거리 골목형상점가에서 ‘별이 빛나는 밤에 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구 골목형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하나인 공동마케팅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진행됐다.

문화 공연을 관람하며 각 상점가에서 구매한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됐으며, 사전에 안내된 기간 중 상점가 이용 후 스탬프를 적립하여 지정 교환처에서 경품을 교환해주는 스탬프 투어도 함께 진행되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서구 골목형상점가 공동마케팅 행사와 더불어 개최된 ‘제1회 루원음식문화거리 상인회장배 e스포츠대회’는 인천시 소상공인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의 ‘2024년 우리마을 상인회 활성화 지원사업’ 일환이었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게임 종목으로 사전 참가 신청을 받아 진행되어 축제에 볼거리를 더했다.

루원음식문화거리 골목형상점가 변희문 회장은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힘을 모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루원음식문화거리 골목형상점가를 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상점가로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상인분들이 힘을 모아 애써주셔서 감사드리며, 서구의 미래인 아이들에게 이 골목에서의 경험이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으로 남기를 바란다”며 “구에서도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