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북한이탈주민 평화통일노래 경연대회’대상 김민경, 양주시에 성금 기부·표창 수여

GNN 뉴스통신 | 기사입력 2024/06/10 [14:18]

‘북한이탈주민 평화통일노래 경연대회’대상 김민경, 양주시에 성금 기부·표창 수여

GNN 뉴스통신 | 입력 : 2024/06/10 [14:18]

▲ ‘북한이탈주민 평화통일노래 경연대회’대상 김민경, 양주시에 성금 기부·표창 수여


[GNN 뉴스통신=GNN 뉴스통신] 양주시는 10일 오전 민주평화통일 경기지역 여성위원회가 주최한‘북한이탈주민 평화통일노래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받은 김민경 씨가 양주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상금으로 받은 100만원 전액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전달식 및 표창 수여식에는 강수현 양주시장, 김민경 씨, 이상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양주시협의회장을 비롯해 관계자 등 4명이 참석했으며 성금은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성금 전달식 직후, 양주시의 위상을 높이고 이웃사랑을 실천한 김민경 씨에게 시정발전 유공 표창 수여식을 진행했다.

김민경 씨는 “탈북민들의 재능과 열정을 보여줄 수 있는 특별한 행사에서 대상을 받아 매우 기쁘다”며, “받은 상금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표창까지 받아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김민경 후원자님의 우리 주변의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이 사회의 귀감이 되고 감동을 주었다”며, “탈북민과 다양한 문화적 교류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며 탈북민이 우리 사회에 건강하게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