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화성오산교육지원청, "학부모 심리·정서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하세요"

건강한 부모-자녀 관계 형성 목적의 학부모 대상 강의 및 상담

GNN 뉴스통신 | 기사입력 2024/06/10 [09:39]

화성오산교육지원청, "학부모 심리·정서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하세요"

건강한 부모-자녀 관계 형성 목적의 학부모 대상 강의 및 상담
GNN 뉴스통신 | 입력 : 2024/06/10 [09:39]

▲ 홍보 포스터


[GNN 뉴스통신=GNN 뉴스통신] 화성오산교육지원청은 오는 7월부터 9월까지 관내 학부모를 대상으로 심리·정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이에 참여할 학부모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건강한 부모-자녀 관계 형성’이라는 주제로 바쁜 현대 사회에서 공감과 치유가 필요한 부모들을 위해 자녀를 건강하게 사랑하면서 나 자신도 사랑하는 방법 및 부모와 자녀 간의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그동안 교육지원청과 거리가 멀어 참여가 어려웠던 서부 지역의 학부모들을 위해 6개 권역으로 나눠, 권역별 15명 이내 학부모를 모집하여 전문강사의 강의 및 상담형식으로 진행한다.

태안 권역은 진안도서관, 봉담 권역은 봉담문화의 집, 동탄 권역은 홍사용문학관, 남양 권역은 송린이음터, 향남 권역은 화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 운영(이상 7월)하고, 오산 권역은 꿈두레도서관에서 9월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부모는 6월 10일 오전 10시부터 QR코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부모협력팀으로 문의하여 안내받을 수 있다.

이경임 지역교육협력과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부모와 자녀가 친근하게 소통하고 가족 간 유대관계를 높여 화목한 가정으로 가는 해결책을 찾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