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연말연시 강릉시 ‘희망강릉365’ 이웃돕기 성금 잇따라

손지훈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4/11/20 [15:49]

연말연시 강릉시 ‘희망강릉365’ 이웃돕기 성금 잇따라

손지훈 선임기자 | 입력 : 2024/11/20 [15:49]

▲ 연말연시 강릉시 ‘희망강릉365’ 이웃돕기 성금 잇따라


[GNN 뉴스통신=손지훈 선임기자] 본격적인 연말연시를 맞아, 각 단체 및 기업들의 강릉시 지역연계모금 ‘희망강릉365’를 통한 성금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20일 강릉시청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희망강릉365 지역연계모금 성금 기탁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탁식은 강릉시수산업협동조합과 동해회에서 참석하여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기부금을 전달하는 자리가 됐다.

강릉시수산업협동조합에서는 조광운 조합장과 김상현 상임이사가 참석하여 성금 5백만원을 기탁하며, 지역사회 기여의 뜻을 밝혔다.

이어 동해회에서는 4백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기탁식에는 우승룡 동해회 회장을 비롯하여 장용창 강릉에코파워 대표이사, 이동은 한국자산관리공사 강원지역본부장, 장두희 KBS 강릉방송국장, 홍성호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강원지본부장, 박종길 동해회 사무총장이 함께 참석하여 나눔의 가치를 공유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모두 희망강릉365 지역연계모금으로 기부되며, 강릉시 내 복지 사각지대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홍규 강릉시장은 “이번 기탁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손지훈 선임기자
현장을 중요시 여기는 발빠른 기자 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