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평창군, 하반기 현안 사업 추진 상황 점검으로 사업 추진 완성도 높인다.

손지훈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4/11/19 [13:19]

평창군, 하반기 현안 사업 추진 상황 점검으로 사업 추진 완성도 높인다.

손지훈 선임기자 | 입력 : 2024/11/19 [13:19]

▲ 평창군 하반기 주요현안사업장 점검


[GNN 뉴스통신=손지훈 선임기자] 심재국 평창군수는 민선 8기 주요 사업들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지난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현장 중심의 행정을 이어간다.

이에 따라 군은 이달 19일부터 20일까지 하반기 주요 현안 사업장을 일일이 방문하여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이번 점검에서는 장암산 하늘자연휴양림 조성, 올림픽 테마파크 조성 등 총 17개 사업에 대한 현장 점검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특히, 올 하반기에는 ▲평창 에코랜드 ▲평창강 물환경 체험센터 ▲진부 전통시장 주차타워 등 주요시설의 준공을 앞두고, 성공적인 개장과 원활한 운영을 위한 현장 점검에 집중할 예정이다.

심재국 군수는 현장을 방문하여 관계자들을 격려하며. "평창군의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추진 중인 모든 사업은 하나하나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현장에서 직접 확인하며 문제점을 파악하고 대안을 마련하는 과정이야말로 성공적인 사업 추진의 핵심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관계자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사업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력과 책임감을 가지고 임해주시길 바란다.”라며 격려했다.

평창군은 이번 현장 점검을 통해 사업 추진의 문제점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사업의 완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손지훈 선임기자
현장을 중요시 여기는 발빠른 기자 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