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연천군, 제18회 연천군수기 및 골프협회장기 골프대회 성황리 개최

손지훈 기자 | 기사입력 2024/06/04 [12:34]

연천군, 제18회 연천군수기 및 골프협회장기 골프대회 성황리 개최

손지훈 기자 | 입력 : 2024/06/04 [12:34]

▲ 연천군, 제18회 연천군수기 및 골프협회장기 골프대회 성황리 개최


[GNN 뉴스통신=손지훈 기자] 연천군은 지난달 31일 백학면 자유로CC에서 제18회 연천군수기 생활체육대축전 및 골프협회장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연천군체육회와 연천군골프협회가 주최하고 연천군이 후원해서, 연천군 골프 동호인 130여 명이 총 32팀으로 참가했다.

개회식에는 김덕현 연천군수, 심상금 연천군의회 의장, 홍사필 연천군 골프협회장 등 주요 내빈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김덕현 연천군수의 대회사로 시작해, 심상금 군의장의 축사, 홍사필 협회장의 기념사가 이어졌고, 경품추첨과 기념촬영으로 개회식이 마무리됐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이번 대회가 연천군 골프 동호인들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길 바란다. 앞으로도 이런 대회를 통해 골프 저변을 확대하고, 지역 주민들이 더욱 화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회는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팀별 1·2·3위가 결정되고, 신페리오 방식으로 우승 팀을 가렸으며, 시상식에서는 각 부문별 수상자들에게 트로피와 상금이 수여됐다.

홍사필 연천군 골프협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연천군 골프 동호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실력을 겨루고 친목을 다질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연천군 동호인의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주시는 김덕현 연천군수님 및 관계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