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수성구, 6개 평생학습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열어

gnn뉴스통신 | 기사입력 2024/11/14 [13:48]

수성구, 6개 평생학습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열어

gnn뉴스통신 | 입력 : 2024/11/14 [13:48]

▲ 지난 13일 수성아트피아 대극장에서 6개 평생학습센터수강생과 노래교실 회원들의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GNN 뉴스통신=gnn뉴스통신] 대구 수성구는 지난 13일 수성아트피아 대극장에서 6개 평생학습센터(고산·지산·두산·수성동·만촌·파동평생학습센터) 수강생과 노래교실(수성사랑·고산·두산 노래교실) 회원들의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프로그램 발표회에서는 라인댄스, 가야금, 가곡 등 14개 팀이 참여해 평소 갈고닦은 실력을 관객들에게 선보였다.

평생학습센터 수강생과 노래교실 회원들은 발표회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수성사랑·고산 노래교실에서 어르신들과 함께 호흡하는 강사 현정화, 수성구 홍보대사 김희석, 가수 박남정의 축하공연도 마련돼 발표회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수성구는 주민들이 언제, 어디서나 평생학습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권역별 6개 평생학습센터를 운영한다.

학기별 강좌로 연간 220과목, 400여 개 반이 운영되며 3만여 명의 주민이 평생학습센터를 이용하고 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이번 발표회를 준비하신 수강생분들과 강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주민분들이 평생학습센터에서 익힌 솜씨를 주위 사람들과 나누고 배움의 즐거움을 전파해, 평생학습도시 수성구를 만드는 데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