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동대문구 한국외대와 함께하는 겨울방학 영어체험교실 수강생 모집

오는 18일부터 한국외대 TESOL전문교육원 누리집 통해 접수

손지훈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4/11/14 [06:47]

동대문구 한국외대와 함께하는 겨울방학 영어체험교실 수강생 모집

오는 18일부터 한국외대 TESOL전문교육원 누리집 통해 접수
손지훈 선임기자 | 입력 : 2024/11/14 [06:47]

▲ 2023학년도 겨울방학 영어체험교실


[GNN 뉴스통신=손지훈 선임기자] 동대문구는 초등학생들이 직접 체험하며 원어민과 소통할 수 있는 ‘2024학년도 겨울방학 영어체험교실’ 수강생을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어체험교실은 한국외국어대학교와 협력해 운영되며, 70년간 축적된 외국어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영어 교육에 특화된 원어민 강사진과 한국외대 학생들로 구성된 보조교사의 지도 아래 학생들이 다양한 영어 체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동대문구는 2006년부터 한국외대와 협력하여 이 영어체험교실을 운영해 오고 있다.

이번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2025년 1월 13일부터 1월 25일까지 한국외대 서울캠퍼스에서 진행되며, 참가 학생들은 사전 레벨 테스트를 통해 수준별로 반을 배정받아 원어민 강사와 함께 영어 대화와 놀이 활동 등을 경험하게 된다.

참가 대상은 동대문구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 학생으로, 참가비는 1인당 80만 원이다.

이 중 일반 학생은 동대문구의 50% 지원을 받아 40만 원만 부담하면 된다.

또한 동주민센터 및 초등학교에서 추천한 저소득층 학생들에게는 전액 무료로 지원된다.

참가 신청은 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전문교육원 누리집의 공지사항을 참고해 접수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최종 선발은 추첨을 통해 이루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동대문구 교육지원과 또는 한국외국어대학교로 문의하면 된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초등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아이들의 꿈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동대문구를 ‘아이 키우기 좋은 교육도시’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손지훈 선임기자
현장을 중요시 여기는 발빠른 기자 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