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함안축산농협 ‧ 나눔축산운동 경남도지부, 함안 어려운 이웃 위한 물품 기탁

한우보리곰탕 1000봉(총 1000만 원 상당)

고일우 기자 | 기사입력 2024/11/12 [13:42]

함안축산농협 ‧ 나눔축산운동 경남도지부, 함안 어려운 이웃 위한 물품 기탁

한우보리곰탕 1000봉(총 1000만 원 상당)
고일우 기자 | 입력 : 2024/11/12 [13:42]

▲ 함안축산농협 ‧ 나눔축산운동 경남도지부, 함안 어려운 이웃 위한 물품 기탁


[GNN 뉴스통신=고일우 기자] 함안축산농협(조합장 조정현) 및 나눔축산운동 경남도지부(지부장 김용욱)은 지난 11일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전달해 달라며 함안보리한우곰탕 1000봉(1000만 원 상당)을 함안군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조근제 함안군수와 함안축산농협 조정현 조합장 및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기탁된 물품은 저소득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조정현 조합장은 “날씨가 점점 추워져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함안축산농협과 나눔축산운동 경남도지부에서 마음을 담아 기부하게 됐다.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조근제 함안군수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온정이 담긴 물품은 지역 내 어려운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안축산농협은 매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안보리한우곰탕을 기부하고 있으며, 나눔축산운동 경남도지부는 함안군 뿐만 아니라 경남의 다른 지자체에도 꾸준히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