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남구청 바르게살기운동 대구남구협의회, 한마음 단합대회 개최

gnn뉴스통신 | 기사입력 2024/11/06 [10:32]

남구청 바르게살기운동 대구남구협의회, 한마음 단합대회 개최

gnn뉴스통신 | 입력 : 2024/11/06 [10:32]

▲ 바르게살기운동 대구남구협의회, 한마음 단합대회 개최


[GNN 뉴스통신=gnn뉴스통신] 바르게살기운동 대구남구협의회는 지난 11월 3일, 영천 보현자연수련원에서 회원 한마음 단합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남구협의회와 13개 동 위원회에서 약 200여명의 바르게살기운동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했으며,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조재구 남구청장, 송민선 남구의회 의장 및 대구시의회 의원, 남구의회 의원들이 참석했다.

단합대회는 바르게살기운동의 진실·질서·화합의 정신을 되새기고,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와 헌신의 의지를 다지는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조별 입장식과 행동강령 낭독, 운동회, 동별 장기자랑, 경품 추첨까지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대구남구협의회는 진실·질서·화합을 3대 이념으로 한 국민운동단체로서 매년 △기초질서 지키기 캠페인 △김장김치 나눔 △마을 환경정비 등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흥우 바르게살기운동 대구남구협의회장은“이번 단합대회를 통해 회원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재충전하는 자리를 가졌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어려운 주민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며 따뜻한 남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늘 묵묵히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해주신 바르게살기운동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봉사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