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바르게살기운동 거창군협의회, 도협의회장과 핵심회원 간담회 개최

화합과 소통을 통한 조직 활성화의 기틀 마련!

고일우 기자 | 기사입력 2024/11/01 [13:32]

바르게살기운동 거창군협의회, 도협의회장과 핵심회원 간담회 개최

화합과 소통을 통한 조직 활성화의 기틀 마련!
고일우 기자 | 입력 : 2024/11/01 [13:32]

▲ 바르게살기운동 거창군협의회, 도협의회장과 핵심회원 간담회 개최


[GNN 뉴스통신=고일우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거창군협의회(회장 김홍조)는 지난 31일 거창읍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거창군협의회 회원 및 도 임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협의회장과 핵심회원 교류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남도협의회(회장 김정기)가 주최하고 바르게살기운동 거창군협의회(회장 김홍조)가 주관했으며, 도협의회장과 거창군 핵심 회원 간의 화합과 소통을 통한 조직 활성화의 기틀을 마련하기 위한 의견을 모으기 위해 추진됐다.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강준석 거창군 행정국장은 “도협의회 임원들의 거창군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평소 거창군협의회 회원들의 헌신적인 봉사 덕분에 거창군이 밝고 건강한 사회로 거듭나고 있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홍조 회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거창군협의회가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바르게살기운동 거창군협의회와 지역의 발전을 위해서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거창군협의회는 매달 관내 주요 지점에서 법질서확립캠페인 및 국토대청결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독거노인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활동을 진행하는 등 봉사활동을 통해 밝고 건강한 거창군 만들기에 기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