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한국나눔연맹, 김제시 어르신들위한‘희망나눔음악회’개최

오정섭 기자 | 기사입력 2024/10/29 [14:53]

한국나눔연맹, 김제시 어르신들위한‘희망나눔음악회’개최

오정섭 기자 | 입력 : 2024/10/29 [14:53]

▲ 한국나눔연맹, 김제시 어르신들위한‘희망나눔음악회’개최


[GNN 뉴스통신=오정섭 기자] 김제시는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이 29일, 김제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김제시청 지하대강당에서 ‘어르신희망나눔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이 주최했으며, 문화·여가 생활에 소외된 어르신들 380여명에게 여가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정서적 고립감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인기가수 현숙, 김성환, 배일호, 박일준 등을 비롯한 대중가수들의 공연과 퓨전 가야금 연주, 마술쇼 등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져 참석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큰 감동을 안겼다.

안천웅 한국나눔연맹 총재는 “김제에 거주하는 어르신께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매우 보람 된다”라며, “이번 음악회가 어르신들에게 즐겁고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성주 김제시장은“이번 음악회를 개최해 준 한국나눔연맹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인 어른신들에게 고마움을 잊지 않고 공경의 마음으로 따뜻한 어르신 지역 돌봄 체계가 구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1992년에 설립된 사단법인 한국나눔연맹은 정부의 지원 없이 26개 전국천사무료급식소를 운영하며 독거노인을 위한 무료급식 제공, 사랑의 도시락 배달, 고독사 예방을 위한 우유배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의 나눔문화를 널리 퍼뜨리는 데 기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