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김동근 의정부시장, 송산2동주민센터에서 현장시장실 열고 시민들의 이야기 경청

이재신 기자 | 기사입력 2024/10/28 [10:47]

김동근 의정부시장, 송산2동주민센터에서 현장시장실 열고 시민들의 이야기 경청

이재신 기자 | 입력 : 2024/10/28 [10:47]

▲ 김동근 시장이 10월 25일 송산2동주민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GNN 뉴스통신=이재신 기자]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10월 25일 송산2동주민센터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현장시장실에서는 무단 방치된 자전거 관리, 생태공원 정비, 주차장 확대, 음식물 쓰레기 분리수거함 설치, 황토길 조성 등에 관한 이야기가 오갔다.

특히 송산2동은 주택과 아파트 단지가 밀집돼 주차 공간 부족으로 인한 불편함을 호소하는 민원이 많았다.

현장시장실에 찾아온 한 시민은 “우연히 지나가다 시장님을 보고 꼭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 찾아 왔다”며, “평상시 시장님을 만날 기회가 없는데 이런 기회를 통해 직접 이야기를 할 수 있어 반가운 마음이 들었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다양한 시민들과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는 생생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주민센터를 지속적으로 방문하고 있다”며, “다소 경미하더라도 시민 한분 한분에게는 생활과 직결된 중요한 사안이 될 수 있으니, 시민들의 이야기를 잘 경청해 개선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