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은평구, “불광먹자골목에서 가을 추억만들어요”

오는 26일까지 불광먹자골목 중앙광장에서 개최

손지훈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4/10/25 [05:44]

은평구, “불광먹자골목에서 가을 추억만들어요”

오는 26일까지 불광먹자골목 중앙광장에서 개최
손지훈 선임기자 | 입력 : 2024/10/25 [05:44]

▲ 은평구, “불광먹자골목에서 가을 추억만들어요”


[GNN 뉴스통신=손지훈 선임기자] 은평구는 오는 26일까지 경기 침체 극복과 상점가의 소비 진작을 위해 [단풍구경하고 불광먹자골목에서 추(秋)억만들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북한산에 인접한 불광먹자골목 상권 특성을 살려 등산객과 지역 주민의 먹자골목 방문을 활성화하고, 가을철 북한산 등산 후 방문하기 좋은 거리로 상점가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지난 24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불광먹자골목 중앙광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오는 26일에만 오전 7시부터 불광역 일대 등산객에게 생분해 봉투, 간식, 핫팩 등이 담긴 ‘생태친화적 플로깅 키트’를 선착순 배포한다.

또한 이날 중앙광장에서 운영하는 단풍 추(秋)억 사진관 에서는 모든 방문객에게 즉석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사 전체 기간 불광먹자골목 상점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주민에게 경품 응모권을 지급한다.

현장 경품 추첨은 오는 26일 오후 8시 반에 열리며, 경품은 캠핑 접이식 의자 웨건, 캠핑 테이블 등 고급 등산용품이다.

김산 불광먹자골목 상인회장은 “가을철 북한산의 정취와 맛있는 먹거리도 즐기고 단풍처럼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먹자골목으로 거듭나고 싶다”며 “이번 주말에도 많은 등산객이 불광먹자골목을 찾아와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이 가족과 함께 기억에 남을 추억도 만들고, 가을의 정취를 즐길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손지훈 선임기자
현장을 중요시 여기는 발빠른 기자 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