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양구군 제28회 어르신 한마당 큰잔치 개최

모범 어르신 및 노인복지증진 유공자 포상, 국학기공, 실버댄스 등 행사 다채

손지훈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4/10/23 [08:34]

양구군 제28회 어르신 한마당 큰잔치 개최

모범 어르신 및 노인복지증진 유공자 포상, 국학기공, 실버댄스 등 행사 다채
손지훈 선임기자 | 입력 : 2024/10/23 [08:34]

▲ 양구군청


[GNN 뉴스통신=손지훈 선임기자] 양구군이 노인의 날 및 경로의 달을 맞이하여 24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청춘체육관에서 ‘제28회 어르신 한마당 큰잔치’를 개최한다.

행사는 1부 기념식과 2부 노인 잔치로 나뉘어 진행되는데, 1부 기념식은 박노식 노인회양구군지회 부회장의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김경미 여성단체협의회장의 경로헌장 낭독, 모범 어르신 및 노인복지증진 유공자에 대한 포상이 진행된다.

이어서 엄영현 노인회 지회장의 대회사와 서흥원 양구군수의 격려사, 정창수 양구군의회 의장의 축사에 이어 국학 기공, 실버 댄스 등의 공연이 열린다.

또한 2부 노인 잔치로, 시니어 모델의 패션쇼, 지역주민이 참여하는 만수무강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행사를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아울러 행사장에는 건강검진 및 치매 예방 홍보부스가 마련돼 혈압, 혈당 측정, 건강 사업 홍보 등이 실시되고, 양구군자원봉사센터는 음료 봉사를 통해 커피, 녹차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흥원 양구군수는 “지역 발전에 큰 힘이 되어주시고 지역을 잘 이끌어주시는 어르신들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양구군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안정적으로 노후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말했다.
손지훈 선임기자
현장을 중요시 여기는 발빠른 기자 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