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전라남도의회 김태균 의장, “의용소방대, 안전한 전남 만들기 마중물 되길...”

22일, 제41회 전남의용소방대 기술경연대회 참석

김미영 기자 | 기사입력 2024/10/22 [14:05]

전라남도의회 김태균 의장, “의용소방대, 안전한 전남 만들기 마중물 되길...”

22일, 제41회 전남의용소방대 기술경연대회 참석
김미영 기자 | 입력 : 2024/10/22 [14:05]

▲ 전라남도의회 김태균 의장, “의용소방대, 안전한 전남 만들기 마중물 되길...”


[GNN 뉴스통신=김미영 기자] 전남도의회 김태균 의장은 10월 22일 오전 11시 순천팔마체육관에서 개최된 제41회 의용소방대 기술경연대회에 참석해 “의용소방대원들의 노력은 지역사회를 보호하는 최전방의 울타리 역할을 하고 있다”고 격려했다.

이날 열린 의용소방대 기술경연대회에는 김영록 지사와 강문성 기획행정위원장을 포함한 전남도의원, 전남 소방본부, 의용소방대원 등 4,0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축하공연과 유공자 표창, 선수대표 선서, 기술경연, 화합의 시간 순으로 진행됐다.

김태균 의장은 축사에서 “의용소방대는 취약시설 안전을 점검하고 사회적 약자가 소외되지 않는 전남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대원 여러분이 있어 행복한 전남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 그 노고에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기술경연대회를 통해 서로의 기술력을 나누며 우의와 결속을 다져나가길 바란다”며 “전라남도의회는 여러분이 더 큰 자부심과 긍지를 가질 수 있도록 의용소방대원의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