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함양군, 제4회 귀농·귀촌인 연합회 어울림 한마당 열려

귀농·귀촌인 등 150여명 참여, 군수와의 대화의 시간, 성공적인 귀농정책을 위해 현장 소통

고일우 기자 | 기사입력 2024/10/22 [11:42]

함양군, 제4회 귀농·귀촌인 연합회 어울림 한마당 열려

귀농·귀촌인 등 150여명 참여, 군수와의 대화의 시간, 성공적인 귀농정책을 위해 현장 소통
고일우 기자 | 입력 : 2024/10/22 [11:42]

▲ 함양군, 제4회 귀농·귀촌인 연합회 어울림 한마당 열려


[GNN 뉴스통신=고일우 기자] 함양군은 지난 19일 오전 10시 함양군 귀농귀촌인 연합회(회장 최금철) 주최로 병곡면 다목적센터에서 ‘제4회 함양군 귀농·귀촌인 연합회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병영 함양군수, 함양군의회 김윤택 의장 및 군의원, 경상남도의회 김재웅 의원 등 내외빈을 비롯해 귀농·귀촌인, 지역민 등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함양군의 인구 증가에 기여하기 위한 귀농·귀촌 화합 행사와 군수와의 대화를 통한 자유 토론 등으로 알차게 진행됐다.

최금철 귀농인 연합회장은 “귀농·귀촌인과 지역민의 행복한 동행을 위한 화합 행사가 4회째를 맞이하는 만큼, 지역민의 화합 공동체 조성을 위한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귀농·귀촌인들이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 군수와의 대화 시간을 통해 귀농·귀촌인들의 건의 사항 및 애로 사항을 청취하고, 다양한 주제로 공감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진병영 군수는 “이번 대화에서 나온 애로 사항들이 귀농·귀촌인들의 안정적인 정착 및 귀농 사업 추진에 반영될 수 있도록, 관계 공무원 모두가 귀농·귀촌인들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