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주동우 신작 영화 '테인티드 러브', 오늘(2일)부터 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 오픈!

이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10/02 [10:50]

주동우 신작 영화 '테인티드 러브', 오늘(2일)부터 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 오픈!

이상진 기자 | 입력 : 2024/10/02 [10:50]

▲ 영화 <테인티드 러브>


[GNN 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배우 주동우 주연 신작 '테인티드 러브'가 10/2(수) 오늘부터 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수입: ㈜엔케이컨텐츠│배급: ㈜디스테이션│감독: 마영심│각본: 마영심│출연: 주동우, 장우, 장유호]

연인에게 사기를 당한 여자 ‘저우란’이 두 남자 ‘린즈광’과 ‘쉬자오’를 만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 '테인티드 러브'가 10/2(수) 오늘부터 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테인티드 러브'는 중화권 3대 영화상인 금마장, 금상장, 금계장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주동우의 신작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주동우는 이번 영화 '테인티드 러브'에서 사랑하던 연인에게 상처입은 주인공 ‘저우란’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관객들에게 감동과 전율을 선사하며, 중국 해안가를 배경으로 ‘저우란’과 주변 인물들이 만들어가는 로맨틱한 장면들은 '테인티드 러브'만의 달콤하면서도 위험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영화를 본 관람객들은 “배우들의 눈빛에 빠져든다”(키노라이츠_apt***), “과연 이 사랑은 진심이었을까?를 보는 내내 생각하게 하는 영화”(키노라이츠_강**), “마음을 뺏겨본 자만이 할 수 있는 공감”(익스트림무비_극**), “주동우 배우는 이런 사연 있는 역할도 잘 어울리네요”(인스타그램_198***),

“안개 낀 해안가와 섬의 분위기, 누가 범인인지 모르는 상황과 로맨스라는 절묘한 지점이 주는 매력이 있다”(네이버 블로그_ren***)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국내에서도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주동우의 신작인 만큼 이번 소식은 주동우의 팬들에게는 더 없이 반가울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테인티드 러브'는 극장을 비롯해 IPTV(GENIE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wavve, 쿠팡플레이, 네이버 시리즈온, 왓챠, 스카이라이프, 구글플레이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