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부산진구, 구청장과 제1기 청렴동아리의 소통의 장 마련

gnn뉴스통신 | 기사입력 2024/09/30 [15:41]

부산진구, 구청장과 제1기 청렴동아리의 소통의 장 마련

gnn뉴스통신 | 입력 : 2024/09/30 [15:41]

▲ 부산진구, 구청장과 제1기 청렴동아리의 소통의 장 마련


[GNN 뉴스통신=gnn뉴스통신] 부산진구는 지난 27일, 공감·소통으로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구청장과 제1기 부산진구 청렴반디(MZ청렴동아리)의 진심소통 ‘커피한잔 할래요♬’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패 취약분야 집중 개선을 위한 공감·소통하는 시간으로 MZ세대로 구성된 부산진구 청렴반디가 생각하는 청렴에 대하여 솔직·담백한 대화를 진행했고, 청렴1번지 부산진구 조성을 위한 구청장의 의지표명 및 부산진구 청렴반디가 선정한 청렴10계명 제작영상도 함께 시청했다.

부산진구 청렴반디 선정한 청렴10계명은 ▶내일은 내가 업무 미루지 않기 ▶사적인 심부름 시키지 않기 ▶과도한 의전하지 않기 ▶퇴근시간 눈치주지 않기 ▶수수금지 금품 받지 않기 ▶배려의 말 생활화 하기 ▶공용물품 사적 사용하지 않기 ▶특혜없이 공정하게 대하기 ▶연가갈 때 묻지 않고 잘 다녀와 해 주기 ▶발언, 태도 상대방 존중하기 이다.

김영욱 부산진구청장은 “세대 간 벽이 있다면, 상급자가 먼저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는 것이 중요하고 후배 공직자들도 선배를 존중하고 이해하는 노력이 필요하며 이를 통해 상호존중·소통·청렴한 조직문화를 조성하여 구민에게 신뢰와 사랑받는 청렴1번지 부산진구 조성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