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합천군 청소년, 폭력예방·환경개선 캠페인 실시

학교폭력예방 및 유해환경개선, 우리가 바꾸는 청소년 문화

고일우 기자 | 기사입력 2024/09/30 [14:39]

합천군 청소년, 폭력예방·환경개선 캠페인 실시

학교폭력예방 및 유해환경개선, 우리가 바꾸는 청소년 문화
고일우 기자 | 입력 : 2024/09/30 [14:39]

▲ 합천군 청소년, 폭력예방·환경개선 캠페인 실시


[GNN 뉴스통신=고일우 기자] 합천군은 28일 관내 청소년 30여 명과 함께 합천읍 회전교차로 3곳을 중심으로 학교폭력 예방과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청소년 합동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친구의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훈련된 합천군 또래상담자 연합회원과 청소년 정책 반영 및 자치활동 활성화에 기여하는 청소년참여위원과 청소년문화의집 운영위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이루어졌다.

합천우체국 부근에서 출발해 삼성합천병원, 농협주유소, 회전교차로 등을 순회하며 가두캠페인을 벌였고, 청소년 관련 홍보물을 군민들에게 배포하며 학교폭력 예방과 유해환경 개선의 중요성을 알렸다.

문동구 노인아동여성과장은 "스스로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만들기 위해 자발적으로 노력하는 모습이 매우 대견스럽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마음이 널리 퍼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합천군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들의 문화·여가 활동을 지원하는 공간으로, 노래·댄스·밴드 연습실, DVD실, 요리실, 인터넷카페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청소년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또한, 문화·예술·체험 프로그램과 청소년 참여활동, 동아리 활동 등을 지원하며, 관내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