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한국예총 사천시지회 사랑“애”음악회 및 사천예술제 개최

고일우 기자 | 기사입력 2024/09/27 [12:04]

한국예총 사천시지회 사랑“애”음악회 및 사천예술제 개최

고일우 기자 | 입력 : 2024/09/27 [12:04]

▲ 한국예총 사천시지회 사랑“애”음악회 및 사천예술제 개최


[GNN 뉴스통신=고일우 기자] 한국예총 사천시지회는 오는 10월 5일과 6일 이틀간 우주항공테마공원에서 ‘사랑애음악회’와 ‘제15회 사천예술제’를 개최한다.

사랑애음악회는 5일 오후 6시 우주항공테마공원 특설무대에서 아코디언·플룻, 피아노 4중주, 초청가수(우순실) 공연으로 진행된다.

사천예술제 또한 우주항공테마공원 특설무대에서 6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2시간 가량 사천연예협회, 사천음악협회, 사천국악협회, 초청가수(최백호)의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이번 사랑애음악회 제15회 사천예술제는 다양한 분야의 지역 문화예술인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문화예술을 한자리에서 공감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실제로 사천문인협회, 사천미술협회, 사진작가협회 회원들의 합동전시회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 동안 개최되고, 체험 및 판매·홍보 부스 등이 마련된다.

사천시지회는 이번 ‘사랑애음악회’와 ‘제15회 사천예술제’를 야외에서 개최하는 만큼 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창남 지회장은 “이번 제15회 사천예술제는 예년보다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내용으로 행사를 구성했다”며 “사천예술제가 전국 대표 예술제로 손꼽히는 그날까지 지속적으로 색다른 방법을 모색하고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