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창원시체육회 통합워크숍 개최 ‘체육진흥 비전 공유’

체육회 관계자들 그간 노고 격려, 화합과 우정으로 창원시 체육발전 설계

고일우 기자 | 기사입력 2024/09/26 [16:53]

창원시체육회 통합워크숍 개최 ‘체육진흥 비전 공유’

체육회 관계자들 그간 노고 격려, 화합과 우정으로 창원시 체육발전 설계
고일우 기자 | 입력 : 2024/09/26 [16:53]

▲ ‘체육진흥 비전 공유’창원시체육회 통합워크숍 개최


[GNN 뉴스통신=고일우 기자] 창원특례시는 26일 경남 고성군 일원에서 박성호 창원시체육회장과 사무국 직원, 임원, 각 종목단체 회장 및 사무국장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원시체육회 통합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시의 재정적 여건 악화로 종목단체에 대한 지원이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에서 서로 협심하여 체육발전을 위해 나아갈 수 있도록 결속을 다지고, 창원시체육회 관계자들의 그간 노고 격려와 ‘체육진흥 비젼’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워크숍은 26, 27일(2일간) 고성국민체육센터, 오션포레클램핑장, 공룡박물관 등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개회식 장소인 고성국민체육센터에서는 조명래 창원특례시 제2부시장이 참석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 창원시 체육발전을 선도하는 체육회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박성호 창원시체육회장은 “체육회 관계자들의 다양한 질책과 고견을 통한소통으로 창원시 체육발전을 선도하자”며 “통합워크숍이 임원 간, 각 종목단체 간의 화합 도모와 결속력 증대를 가져오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명래 부시장은 축사를 통해 “이번 워크숍이 창원시 체육의 장기적 로드맵과 비전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며 “시도 체육진흥을 위해 행정력을 집중하여 지원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창원시체육회는 65개의 회원 종목단체를 관리하고 있으며, 종목단체 운영지원, 우수 선수·지도자 지원, 생활체육대회 개최 지원 등 체육진흥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