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고성군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남지역본부, 2024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성공개최 위해 힘 보탠다

고일우 기자 | 기사입력 2024/09/26 [14:20]

고성군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남지역본부, 2024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성공개최 위해 힘 보탠다

고일우 기자 | 입력 : 2024/09/26 [14:20]

▲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남지역본부, 2024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성공개최 위해 힘 보탠다


[GNN 뉴스통신=고일우 기자]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남지역본부가 전국 어린이 가족 단위의 대표 축제인 2024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5600만 원 상당의 예매권을 대량구매하며 적극적인 지원에 나섰다.

경남 지역사회 어린 자녀가 있는 공무원들이 고성군 대표축제인 엑스포를 응원하고 경남 관광 인프라 구축에 기여하고자 자발적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이번 구매는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남지역본부의 첫 엑스포 예매권 구매로 그 뜻이 더욱 깊다.

이번 구매는 상생 협력을 보여주는 사례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어린 자녀가 있는 공무원들의 엑스포 관람은 지역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지역 상권에도 활력을 불어넣는 동시에 자녀들과 국내 최대 공룡테마축제인 엑스포를 즐길수 있게되어 윈-윈효과를 창출할 것이라고 본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남지역본부 김상민 수석부본부장(고성군)은 “공룡엑스포는 고성군뿐만 아니라 경남지역 전체의 관광 활성화와 지역 경제에 큰 역할을 할 중요한 행사”라며, “조합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엑스포가 더욱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상근 군수는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경남지역본부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협력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협력은 지역사회와 공무원들이 함께하는 의미 있는 행보로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2024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10월 2일부터 11월 3일까지 33일간 개최되며, ‘공룡과 나’를 주제로 다양한 전시, 체험, 공연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예매권은 티켓 판매사 잇펀을 통해 10월 1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기타 엑스포 관련 문의는 고성문화관광재단으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