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함양군, 제19회 함양산삼축제 앞두고 안전관리위원회 개최

25일 진병영 군수 주재 교통대책 및 인파관리 등 전반적인 안전관리계획 논의

고일우 기자 | 기사입력 2024/09/26 [14:00]

함양군, 제19회 함양산삼축제 앞두고 안전관리위원회 개최

25일 진병영 군수 주재 교통대책 및 인파관리 등 전반적인 안전관리계획 논의
고일우 기자 | 입력 : 2024/09/26 [14:00]

▲ 함양군, 제19회 함양산삼축제 앞두고 안전관리위원회 개최


[GNN 뉴스통신=고일우 기자] 함양군은 2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오는 10월 3일부터 9일까지 개최될 예정인 ‘제19회 함양산삼축제’를 앞두고 안전관리위원회를 개최했다.

진병영 함양군수의 주재로 진행된 이날 회의는 박상규 제8962부대 3대대장을 비롯한 12명의 위원이 참석해 축제 전반의 안전관리계획을 심의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많은 관광객의 방문에 대비한 교통 대책과 인파관리 등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다양한 계획들이 논의됐으며, 유관기관과의 협력 사항도 중점적으로 다뤄졌다.

함양군은 축제 전 유관기관과의 합동 안전점검을 통해 행사장 무대 및 전반적인 시설에 대한 안전을 철저히 점검할 계획이며, 축제 기간 사고 예방과 인명피해 방지를 위한 홍보 및 계도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진병영 함양군수는 “함양산삼축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웰빙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함양에서 생산된 청정 농·특산물을 전국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행사 기간 동안 단 한 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철저한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