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들, 김대중 전 대통령 생가 방문

“평화와 민주주의 회복을 위해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이 단일대오로 앞장서겠다”

손지훈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4/09/25 [10:06]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들, 김대중 전 대통령 생가 방문

“평화와 민주주의 회복을 위해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이 단일대오로 앞장서겠다”
손지훈 선임기자 | 입력 : 2024/09/25 [10:06]

▲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들, 김대중 전 대통령 생가 방문


[GNN 뉴스통신=손지훈 선임기자]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은 24일 전남 신안군 하의도 김대중 전 대통령 생가를 방문해 평화와 민주주의 회복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이번 현장방문은 최종현 대표와 의원들이 단합하고, 평화·인권·민주주의 상징인 고 김대중 전 대통령의 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마련됐다.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은 엄숙하고 진지하게 고 김대중 전 대통령이 어린시절을 보낸 신안군 하의면 후광리 생가를 돌아보고, 이희호 여사의 영정도 함께 모셔진 추모관에서 헌화 및 분향을 하였다.

또한 생가 방명록에 김대중 전 대통령의 정신을 이어받아 평화와 민주주의 회복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다지는 글을 남겼다.

이번 현장방문을 준비한 최종현 대표의원은 “국민의 땀과 피로 쟁취한 민주주의가 훼손되고, 남북이 극단으로 대립하고 있는 지금 고 김대중 전 대통령 정신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하다”면서 “고 김대중 전 대통령께서 평생 헌신하신 민주주의 회복과 한반도 평화를 위해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이 단일대오로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손지훈 선임기자
현장을 중요시 여기는 발빠른 기자 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