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민호 부위원장, 2024 양평 미래 교육 박람회 개막 축사

모든 학생들의 평등한 교육 기회와 재능 발휘를 위한 노력 계속할 것

손지훈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4/09/24 [17:18]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민호 부위원장, 2024 양평 미래 교육 박람회 개막 축사

모든 학생들의 평등한 교육 기회와 재능 발휘를 위한 노력 계속할 것
손지훈 선임기자 | 입력 : 2024/09/24 [17:18]

▲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민호 부위원장, 2024 양평 미래 교육 박람회 개막 축사


[GNN 뉴스통신=손지훈 선임기자] 김민호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부위원장(국민의힘, 양주2)이 9월 24일 경기미래교육양평캠퍼스에서 개최된 '2024 양평 미래 교육 박람회' 개막식에 참석해 축사를 했다.

이날 개막식에는 김민호 부위원장을 비롯해 경기도 교육 관계자들과 학생, 학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김민호 부위원장은 축사에서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 교육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강조되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는 학생들이 미래를 준비하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호 부위원장은 학생들을 향해 "여러분은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미래의 주인공"이라며 "이번 박람회에서 마음껏 꿈꾸고, 도전하고,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학부모와 교직원들에게도 "학생들의 꿈을 위해 늘 곁에서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께 깊은 존경을 표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아울러 김 부위원장은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는 모든 학생들이 평등한 교육 기회를 누리고,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박람회는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과 경기도양평교육지원청이 공동 주최했으며, 9월 24일부터 이틀간 진행된다. 행사장에는 진로진학, 문화예술, 미래교육 체험 등 다양한 주제의 70~80개 부스가 운영돼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AI, VR 등 첨단 기술을 활용한 미래형 교육 체험관이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손지훈 선임기자
현장을 중요시 여기는 발빠른 기자 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