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경기도의회 임상오 의원, ' 제22회 경기도지사기 공무원 친선 체육대회 개회식' 참석

제22회 경기도지사기 공무원 친선 체육대회 개회식 축사 진행

손지훈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4/09/23 [12:21]

경기도의회 임상오 의원, ' 제22회 경기도지사기 공무원 친선 체육대회 개회식' 참석

제22회 경기도지사기 공무원 친선 체육대회 개회식 축사 진행
손지훈 선임기자 | 입력 : 2024/09/23 [12:21]

▲ 경기도의회 임상오 의원, ' 제22회 경기도지사기 공무원 친선 체육대회 개회식' 참석


[GNN 뉴스통신=손지훈 선임기자]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임상오 위원장(국민의힘, 동두천2)이 지난 20일 광주시 오포생활체육공원에서 진행된 제22회 경기도지사기 공무원 친선 체육대회 개회식에서 축사를 통해 참석 공무원을 격려했다.

단상에서 마이크를 잡은 임상오 위원장은 “경기도청을 비롯한 31개 시·군 공무원들이 함께 모여 체육대회를 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다”라고 말한 뒤 “좁은 사무실에서 벗어나 마음껏 뛰면서 업무스트레스를 잊고 건강한 에너지를 충전하라”고 축사를 했다.

또한 임 위원장은 “최선을 다하는 모습도 중요 하지만 경기 중 다치지 않도록 유념하라”고 당부한 뒤 “승패를 떠나 신나고 즐거운 체육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축사 후 임상오 위원장은 김성중 행정1부지사와 방세환 광주시장 등 참석 시·군 단체장들과 환담을 나눈 뒤 단상에서 내려가 각 시·군 참가자들과 일일이 악수를 하며 “동호회 활동을 통해 닦아온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라”고 덕담을 했다.

한편 제22회 경기도지사기 공무원 친선 체육대회는 도-시·군 공무원 간 유대강화 및 구성원의 사기진작과 자긍심 고취를 목적으로 지난 9월 20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광주시 일원에서 진행됐으며 32개 팀 5천여 명의 공무원이 참석했다.
손지훈 선임기자
현장을 중요시 여기는 발빠른 기자 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