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부평구,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추석 맞이 부평구 전통시장 가는 날’행사 운영

김옥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9/13 [11:51]

부평구,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추석 맞이 부평구 전통시장 가는 날’행사 운영

김옥란 기자 | 입력 : 2024/09/13 [11:51]

▲ 부평구,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추석 맞이 부평구 전통시장 가는 날’행사 운영


[GNN 뉴스통신=김옥란 기자] 부평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전통시장 이용을 장려하는 ‘전통시장 가는 날’ 행사를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 이용 분위기를 확산시키고, 위축된 소비 심리와 물가 상승 등 장기적인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마련됐다.

구청 직원 60여 명이 행사에 참여했으며, 이들은 열우물전통시장(10일), 부평종합시장·부평깡시장·진흥종합시장(11일) 등을 방문했다.

구는 이 밖에도 물가모니터단 15명과 함께 ‘명절 성수품 물가 안정 캠페인’도 진행했다.

차준택 구청장은 지난 12일 부평종합시장, 부평깡시장 및 진흥종합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전통시장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차준택 구청장은 전통시장을 방문한 자리에서 “물가 상승과 위축된 소비 심리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에게 이번 전통시장 가는 날 행사가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통시장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