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NH농협 군산시지부·군산시 조합운영협의회,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눔

백미 10kg 200포(500만원 상당) 후원하여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전달

오정섭 기자 | 기사입력 2024/09/12 [13:42]

NH농협 군산시지부·군산시 조합운영협의회,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눔

백미 10kg 200포(500만원 상당) 후원하여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전달
오정섭 기자 | 입력 : 2024/09/12 [13:42]

▲ NH농협 군산시지부·군산시 조합운영협의회,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눔


[GNN 뉴스통신=오정섭 기자] NH농협 군산시지부와 군산시 조합운영협의회가 12일, 추석을 맞아 군산시에 사랑의 백미 10kg 200포(50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강임준 군산시장, 원천연 군산시지부장, 박영근 군산시 조합운영협의회 의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기탁은 민족 명절인 추석을 맞아 저소득 아동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으며, 후원된 쌀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군산시 관내 46개소 지역아동복지센터에 배부될 예정이다.

원천연 지부장은 “다가오는 추석에는 맛있는 쌀밥과 함께 풍성한 명절을 보냈으면 한다”며 “든든한 쌀밥 한끼는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는 비결”이라고 쌀밥의 효능도 강조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한가위를 앞두고 쌀을 기탁해 주신 NH농협 군산시지부 및 군산시 조합운영협의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소외되는 세대 없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군산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NH농협 군산시지부는 지자체 및 관계 기관과 함께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쌀 소비 촉진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