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고성군, 2024년 ‘고성희망드림콘서트’ 성료

지친 일상 속 쉼표, 고성희망드림콘서트를 즐기다

고일우 기자 | 기사입력 2024/09/10 [14:24]

고성군, 2024년 ‘고성희망드림콘서트’ 성료

지친 일상 속 쉼표, 고성희망드림콘서트를 즐기다
고일우 기자 | 입력 : 2024/09/10 [14:24]

▲ 고성군청


[GNN 뉴스통신=고일우 기자] 고성군은 지난 10일 고성군스포츠타운 3구장 야외특설무대에서 개최한 공연형 군민화합행사 ‘고성희망드림콘서트’를 관람객들의 협조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제4회를 맞는 ‘고성희망드림콘서트’에는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민호, 박서진, 마이진, 진해성, 정미애, 박서진, 빈예서가 출연하여 화려한 무대를 장식했으며 고성군민을 향한 애정 어린 무대 태도로 고성군민들에게 치유의 시간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의 관람 인원은 6,500명으로 제한되어 공연 현장에 참여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유튜브 생중계로 방영했다.

생중계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고성희망드림콘서트에 대한 관심도가 높음을 짐작할 수 있었다.

이날 행사장에는 고성공룡나라상점가(고성공룡나라쇼핑몰)과 고성공룡세계엑스포 홍보공간을 운영하여 고성군 특산물을 판매하고 대표적인 문화행사인 2024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를 홍보했다.

이를 통해 고성군을 방문한 출연진의 팬클럽과 타 지역 관람객들에게 고성군을 알리는 소중한 기회가 됐다.

또한 공연을 보기 위해서 고성을 일찍 방문한 관람객들은 지역 맛집을 방문해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고성 송학동 고분군을 둘러보고 공연장을 방문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안전한 행사추진을 위해 관람객 수를 부득이 제한하게 되어 못내 아쉬움이 있으나, 모두가 한마음으로 고성군의 발전과 고성군민의 행복을 빌어주어 더욱 의미 있는 행사였다.”라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잊고 여유를 찾는 순간이 되셨길 바란다. 안전하게 행사를 잘 마무릴 할 수 있게 협조하여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성군은 이번 행사에 이어 10월 3일부터 소가야문화제와 2024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등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