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오순문 서귀포시장 추석 명절 앞두고 전통시장 방문 소통

gnn뉴스통신 | 기사입력 2024/09/09 [13:04]

오순문 서귀포시장 추석 명절 앞두고 전통시장 방문 소통

gnn뉴스통신 | 입력 : 2024/09/09 [13:04]

▲ 서귀포시청


[GNN 뉴스통신=gnn뉴스통신] 오순문 서귀포시장은 9월 9일 추석을 앞두고, 서귀포향토오일시장을 방문하여 시장에 있는 상인 및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서귀포시장은 시장 내 점포를 돌며 최근 물가상승과 온라인 쇼핑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오일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또한 온누리상품권으로 시장에서 직접 물품을 구매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전통시장 소비촉진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이날 구매한 물품은 관내 복지시설에 전달됐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많은 시민이 전통시장을 적극적으로 이용해 줄 것을 부탁드리며, 우리 시에서도 소비촉진, 소상공인 지원 등 행정적인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했다.

또한 이날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서귀포시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서귀포센터, 공무원연금공단이 함께 추석맞이 장보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시장을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장바구니 450개를 배부했다.

한편 추석을 맞이하여 농축산물과 수산물 구매자에게 1인당 최대 2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금액의 30%를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해주는 행사가 9월 9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되는데, 서귀포시‘농축산물’할인행사는 서귀포매일올레시장과 모슬포중앙시장에서, ‘수산물’할인행사는 서귀포매일올레시장과 서귀포향토오일시장에서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