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이순희 강북구청장,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유공자 표창 수여

5일 강북장애인종합복지관…"사회복지 발전과 종사자들의 권익향상에 앞장서겠다"

손지훈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4/09/06 [06:21]

이순희 강북구청장,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유공자 표창 수여

5일 강북장애인종합복지관…"사회복지 발전과 종사자들의 권익향상에 앞장서겠다"
손지훈 선임기자 | 입력 : 2024/09/06 [06:21]

▲ 이순희 강북구청장이 '제25회 강북구사회복지의날 기념식 및 사회복지 종사자 워크숍'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GNN 뉴스통신=손지훈 선임기자] 이순희 서울 강북구청장이 5일 강북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제25회 강북구사회복지의날 기념식 및 사회복지 종사자 워크숍'에 참석해 사회복지 유공자들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 행사는 사회복지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사회복지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종사자들을 위한 격려의 장으로 마련됐으며,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사회복지유공자 표창식에서는 지역주민 복지증진과 복지 발전을 위해 헌신한 유공자 47명에게 표창이 수여됐다. 이 중 25명은 강북구청장 표창을, 5명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또 7명은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장 표창을, 10명은 강북구복지발전협의회장 표창을 받았다.

이순희 강북구청장은 "지역사회의 약자를 보살피고, 이웃을 돕는 사회복지 종사자분들의 헌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사회복지 발전과 종사자들의 권익향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손지훈 선임기자
현장을 중요시 여기는 발빠른 기자 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