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한전산업개발(주) 하동사업처, 추석맞이 든든한 쌀 기부

저소득 세대에게 하동 쌀(10㎏) 159포 기부…쌀소비 촉진 및 이웃돕기

고일우 기자 | 기사입력 2024/09/05 [09:34]

한전산업개발(주) 하동사업처, 추석맞이 든든한 쌀 기부

저소득 세대에게 하동 쌀(10㎏) 159포 기부…쌀소비 촉진 및 이웃돕기
고일우 기자 | 입력 : 2024/09/05 [09:34]

▲ 한전산업개발(주) 하동사업처, 추석맞이 든든한 쌀 기부


[GNN 뉴스통신=고일우 기자] 한전산업개발(주) 하동사업처에서 지난 4일 추석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400만 원 상당의 쌀 10㎏들이 159포를 전달했다.

하동사업처는 쌀 재고 과잉으로 인한 쌀값 하락을 막는 데 힘을 보탬은 물론 추석을 맞이하는 저소득 세대에게 든든한 밥 한 끼를 제공하고자 직원들이 뜻을 모았다고 전했다.

기부 물품은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조손가정, 독거노인 등 159세대에 골고루 배부될 예정이다.

하동사업처는 이번 기부 외에도 취약계층 김장나눔행사 성금 200만 원 기부, 금성면 고포마을 조명등 설치 지원, 300만 원 상당 전기밥솥 20개 기부 등 지속적인 나눔 및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상진 처장은 “우리 사업처의 핵심 가치인 지역사회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관내 농업인들과 저소득 세대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겠다”라고 밝혔다.

하승철 하동군수는 “매년 별천지 하동을 위해 다양한 지역 환원 사업을 추진하는 한전산업개발(주) 하동사업처에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한전산업개발(주)은 환경 친화·지역 상생·준법정신의 가치를 추구하는 ESG경영을 실천하며 전국 16개 발전소의 발전설비 운전・정비 및 태양광‧에너지저장장치(ESS) 등 신재생 에너지 관련 사업을 추진하는 에너지 서비스 기업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