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영월군 서울 직거래 장터, 영월군 산지 직송 농특산물 특별 판매

손지훈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4/09/02 [09:50]

영월군 서울 직거래 장터, 영월군 산지 직송 농특산물 특별 판매

손지훈 선임기자 | 입력 : 2024/09/02 [09:50]

▲ 영월군청


[GNN 뉴스통신=손지훈 선임기자] 영월군은 오는 9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서울광장 일대에서 열리는 '2024년 추석 농수특산물 서울장터'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11개 시도 105개 시군에서 150개의 부스가 운영되며, 영월군은 지역에서 생산된 우수한 품질의 농산물로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개막식에는 서울특별시장과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농업인 단체, 영월군수 등 300여 명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농수특산물 판매, 다양한 문화 및 체험행사가 함께 진행되어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월군은 영월의 청정한 자연환경에서 정성껏 재배되어 품질과 맛이 뛰어난 포도, 다래, 잣, 꽃차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명서 영월군수는 “이번 서울장터 참가를 통해 우리 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수도권 소비자들에게 직접 선보일 좋은 기회"라며, "특히 추석을 앞두고 열리는 행사인 만큼, 명절 선물용으로 적합한 영월의 특산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가 단순한 판매를 넘어 영월군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역 농가의 소득 증대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손지훈 선임기자
현장을 중요시 여기는 발빠른 기자 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