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가족과 함께 영화의 밤 즐겨요" 광진구, 2024 광진 가족 영화제 개최

다음 달 7일, 어린이대공원 구의문 잔디광장에서 열려

손지훈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4/08/29 [15:46]

"가족과 함께 영화의 밤 즐겨요" 광진구, 2024 광진 가족 영화제 개최

다음 달 7일, 어린이대공원 구의문 잔디광장에서 열려
손지훈 선임기자 | 입력 : 2024/08/29 [15:46]

▲ "가족과 함께 영화의 밤 즐겨요" 광진구, 2024 광진 가족 영화제 개최


[GNN 뉴스통신=손지훈 선임기자] 광진구가 다음 달 7일, 어린이대공원 구의문 잔디광장에서 ‘2024 광진 가족 영화제’를 개최한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광진 가족 영화제는 온 가족이 자연 속에서 영화를 감상하며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특색 있는 야외 축제이다. 올해 5월 열린 상반기 영화제에서도 가족, 친구와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영화 관람 경험을 선사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영화제는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한 흥미롭고 감동적인 내용의 영화 두 편을 준비했다. 오후 4시부터 영화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 '웡카'를 차례로 상영할 예정으로 영화제에 관심 있는 누구나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단, 야외에서의 편안한 영화 관람을 위해 돗자리, 간식 등은 개인 지참이 필요하다.

또한 광진구는 영화 상영에 앞서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 캐리커처 ▲ 타투 스티커 ▲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관람객 모두가 안전하게 영화제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 관리에도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무더위에 지친 구민이 바쁜 일상을 잠시 잊고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이번 영화제를 마련했다”라며, “많은 분들이 광진 가족 영화제를 찾아 가족, 친구와 함께 특별한 영화의 밤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손지훈 선임기자
현장을 중요시 여기는 발빠른 기자 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