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태안교육지원청 윤여준 교육장, 태안군 명예군민 위촉 및 장학금 기탁

이재신 기자 | 기사입력 2024/08/29 [12:41]

태안교육지원청 윤여준 교육장, 태안군 명예군민 위촉 및 장학금 기탁

이재신 기자 | 입력 : 2024/08/29 [12:41]

▲ 윤여준 교육장, 태안군 명예군민 위촉 및 장학금 기탁


[GNN 뉴스통신=이재신 기자] 충청남도태안교육지원청 윤여준 교육장은 지난 28일 퇴임 시기에 맞춰 태안군으로부터 ‘태안군 명예군민’으로 위촉받았다.

태안군 명예군민은 ‘태안군 명예군민증 수여 조례’에 의해, 태안군민 및 단체 등에 대한 선행을 해오거나 태안군 경제발전 등 군정 발전에 이바지한 인사 중에서 선정한다.

윤여준 교육장은 지역의 교육환경 개선 및 인재 양성, 학생 중심 교육 실현과 마을 교육공동체 실현을 통한 행복한 태안교육을 만들기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이날 행사는 가세로 태안군수가 참석해 직접 작성한 위촉패의 문구를 낭독하며 의미를 더했다.

가세로 군수는 “그간 교육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태안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윤여준 교육장은 태안교육과 지역의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태안군 사랑장학회에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윤여준 교육장은 “오늘같이 영광스러운 자리를 마련해주신 가세로 군수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이런 의미 있는 자리에서 장학금을 전달하게 되어 더욱 기쁘다.”라며 “그동안 태안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많은 이들과 교류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앞으로도 태안의 명예군민으로서 긍지와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