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중구 김정헌 구청장, 운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꿈키움 베이킹교실’ 동참

‘인천공항과 사람을 잇다’ 건강한 지역공동체 만들기 공모사업 선정돼 추진

김옥란 기자 | 기사입력 2024/08/29 [12:25]

중구 김정헌 구청장, 운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꿈키움 베이킹교실’ 동참

‘인천공항과 사람을 잇다’ 건강한 지역공동체 만들기 공모사업 선정돼 추진
김옥란 기자 | 입력 : 2024/08/29 [12:25]

▲ 운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꿈키움 베이킹교실’


[GNN 뉴스통신=김옥란 기자] 인천 중구 운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3일 관내 미취학, 취학아동 및 가족 40여 명을 대상으로 운서동 어린이들을 위한 ‘꿈키움 베이킹교실’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꿈키움 베이킹교실’은 인천국제공항공사에서 지원하는 ‘건강한 지역공동체 만들기’ 공모사업에 선정돼 추진하게 됐다.

미취학 또는 취학 아동들에게 케이크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는 데 도움을 주는 데 목적을 뒀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가족은 “아이와 함께 직접 케이크 만들기를 할 수 있게 돼 좋았다.

아이도 무척 신나고 즐거워했다.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제공됐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영성 민간위원장은 “아이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후원해준 인천국제공항공사에 감사하다”라며 “이번 베이킹 수업처럼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자리에 동참한 김정헌 중구청장은 "케이크를 만들면서 즐거워하는 아이들을 보니 절로 미소가 나왔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건강하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