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N 뉴스통신

바르게살기운동 인천서구협의회, 제26회 효사랑 나눔잔치 개최

안홍필 기자 | 기사입력 2024/05/27 [11:05]

바르게살기운동 인천서구협의회, 제26회 효사랑 나눔잔치 개최

안홍필 기자 | 입력 : 2024/05/27 [11:05]

▲ 제26회 효사랑 나눔잔치 개최


[GNN 뉴스통신=안홍필 기자] 바르게 살기 운동 인천 서구협의회는 지난 24일 서구청 마실 거리에서 '제26회 효사랑 나눔잔치'를 개최했다.

올해 26회를 맞이한 효잔치 행사에는 박양범 협의회장을 비롯하여 강범석 서구청장 등의 내빈과 지역 어르신 40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행사에서는 평소 경로효친사상을 몸소 실천하여 타에 모범이 된 효자, 효부 10명을 선정하여 수상자에게 효행상을 수여했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바르게살기운동 서구협의회 회원들이 준비한 점심 식사와 함께 난타, 기타 연주 등 문화공연과 초대가수의 축하공연 및 노래자랑 등이 어우러져 풍성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펼쳐졌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한마음 한뜻으로 “국제 스케이트장 최적지는 인천 서구!”라는 구호를 외치며 우수한 교통망과 인프라 연계성이 뛰어난 서구에 국제 스케이트장을 유치하기 위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박양범 협의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은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가는 국민운동 단체로서 어르신들을 모시고 섬기는 ‘효’의 가치를 지역사회에 널리 알리는데 앞장서겠다”며 “참석해주신 모든분들이 잠시나마 ‘효’사상을 되새겨 보는 시간을 가져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효는 백행의 근본이므로 구민 여러분들의 가정이 화목해야 우리 서구도 나날이 발전할 것”이라 말하며 “박양범 회장님을 비롯한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들이 이른 새벽부터 준비한 잔치에 참석하여 주신 어르신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